DECO&E

회원가입

통합회원 안내

DECO&E, DECO&C 는 브랜드 홈페이지(DECO, ANACAPRI di nuovo, ANA CAPRI)의 회원을 통합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1단계 약관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필수)

개인정보 취급방침 ㈜데코앤이(DECO), ㈜데코앤컴퍼니(ANACAPRI di nuovo, ANA CAPRI)는 고객님의 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데코앤이, ㈜데코앤컴퍼니(이하"회사"라함)는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http://www.deco.co.kr, http://www.deco.kr, www.anacapri-dinuovo.co.kr, http://www.ana-capri.com, 이하 “사이트”라 합니다)를 이용하는 고객님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제공한 고객의 개인정보를 매우 소중히 여기며,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적극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률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변경사항을 고객이 확인하기 용이하도록 회사의 관련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고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과 「개인정보보호법」 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과 동 법률의 시행령에 따른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해당 웹사이트 공지(또는 개별공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입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컨텐츠 제공, 물품(상품 또는 경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인증, 구매 및 대금결제, 마일리지 적립, 요금추심, 새로운 서비스 안내,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안내 등

  •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 횟수 제한, 법정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대리인 본인 확인,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등

  • 서비스 제공에 있어서 고객에게 맞춤화된 서비스 제공–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 업무와 관련된 각종 통계자료의 작성 및 서비스 개발,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사은행사, 판촉행사, 광고물 발송 등

  •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 인증, 회원자격 유지 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 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 목적

  • 기타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이벤트 등 정보제공, 회사가 진행하는 행사 및 제휴행사의 안내, 서비스 홍보, 텔레마케팅, DM, EM 등의 정보제공 및 활용, 상담요청에 대한 회신 등

제2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및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 가입 및 관리 : 회원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시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채권, 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관계 정산시까지

  •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 서비스 공급 완료 및 요금 결제, 정산 완료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 시까지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 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 6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통신비밀보호법」제41조에 따는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 전기통신 일시, 개시ㆍ종료시간, 상대방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 1년
    -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3)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에 따른 본인 확인정보 보관 : 게시판에 정보게시가 종료된 후 6개월

제3조 고객의 권리, 의무 및 행사 방법 ① 고객은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요구

  •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 삭제요구

  •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매장이나 홈페이지 내에서 직접 행사하거나 개인정보관리 담당자에게 전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고객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제4조 수집 및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회사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수집 및 처리하고 있습니다.
  • 회원 가입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성별,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전자우편, 중복가입확인정보
    -선택항목 :기념일

  • 재화 또는 서비스 이용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되는 정보
    -필수항목 : 성명,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전자우편, 중복가입확인정보, 접속 IP 정보, 쿠키(Cookie),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 제품의 구매 및 상담과정에서 생성/수집되는 정보 : 구매, 교환, 환불, 수선, 상담 이력 등

  • 물품 배송
    필수항목 : 배송의뢰인 및 수령인의 성명,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전자우편, 중복가입확인정보

  • 기타
    -회사는 비회원 주문의 경우에도 배송, 대금결제, 주문내역 조회 및 구매확인, 실명여부 확인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요청하고 있으며, 이 경우 그 정보는 대금결제 및 상품의 배송에 관련된 용도 이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비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원에게만 적용 되는 사항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 대하여는 회원과 동일하게 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회사는 회원가입을 만 14세 이상인 경우에만 가능하도록 하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수집하지 않습니다. 단,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은 경우에는 만 14세 미만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및 맞춤서비스 이용 시 또는 이벤트 응모과정에서 회원가입 시 수집하지 않았던 개인정보를 추가로 수집할 때에 회사는 해당 항목을 이용자들에게 고지하고 별도로 동의를 받아 업무를 처리합니다.
    -하나 이상의 패밀리 브랜드에(DECO, ANACAPRI di nuovo, ANA CAPRI) 가입 되어 있으면, 다른 패밀리 브랜드 가입시(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추가로 신청서 작성 없이 고객정보 반영

② 고객의 개인정보 수집은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e-mail,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등의 수단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③ 회사는 고객의 기본적 인권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정보(인종, 민족, 사상, 신조, 출신지, 정치적 성향,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생체정보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5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고객의 개인정보를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 중 비밀번호 등 중요한 데이터는 암호화되어 저장되며, 개인정보는 이중 방화벽의 안전지대에 안전하게 보관되고 있습니다.

  • 회사는 해킹 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각 서버마다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 ㈜데코앤이, ㈜데코앤컴퍼니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가 보관된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은 시건 장치하여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제7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의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시 회사는 지체 없이 수집된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본인에 관한 다음 각호의 사항에 대해 열람, 제공,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가지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 이용자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현황

  • 회사에게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등의 동의를 한 현황

③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만 14세 미만의 아동으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등의 동의를 받을 경우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 절차를 진행하며, 이 경우 회사는 해당 아동에게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성명, 전화, 주소 등)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열람 등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 열람 등 청구 업무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를 식별하고 회원의 로그인 상태를 유지하며, 이용자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 서버가 이용자의 웹브라우저에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②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의 설정을 통해 모든 쿠키를 허용/거부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개인 맞춤서비스 등 회사가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는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nternet Explorer 기준) 웹브라우저 [도구] 메뉴 [인터넷 옵션] 선택 >[개인정보] 탭을 선택 >[고급]에서 원하는 옵션 선택 제9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고객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박장호 직책 : 경영총괄임원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개인정보 보호 관리자> 성명 : 김효녀 직책 : CRM 과장 성명 : 선주희 직책 : 마케팅/주임 전화 : 080-431-5500 전자우편(E-MAIL) : cs@deco.co.kr ② 고객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 드릴 것입니다. 제10조 개인정보 열람청구 고객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제9조에 기재된 개인정보 보호담당자에게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11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안전행정부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자료제공 - 홈페이지 : http://www.privacy.go.kr - 전화번호 : 02-2100-3394 ②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http://privacy.kisa.or.kr - 전화번호 : (국번없이) 118 ③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http://privacy.kisa.or.kr - 전화번호 : (국번없이) 118 ④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 관련 형사사건 문의 및 신고 - 홈페이지 : http://cyberbureau.police.go.kr - 전화번호 : (사이버범죄) 02-393-9112, (경찰청 대표) 1566-0112 2012년 2월 24일 제정 2015년 1월 1일 개정 2015년 7월 1일 개정
 

개인정보 취급 업무 위탁에 대한 동의 (필수)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 안내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관련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 위탁하는 업무내용
㈜유성소프트 전산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SMS 발송
㈜루키커뮤니케이션 웹페이지 운영관리
NICE(나이스) 신용정보 휴대폰인증 및 I-PIN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 재 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 및 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관리•감독합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업체가 변경될 경우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해 변경내용을 이용자에게 알리고 동의 절차를 진행하겠습니다.
 

웹사이트 이용약관 (필수)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데코앤이(DECO), ㈜데코앤컴퍼니(ANACAPRI di nuovo, ANA CAPRI) (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인터넷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Members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사항을 정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용어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서비스”라 함은 모든 ㈜데코앤이(DECO), ㈜데코앤컴퍼니(ANACAPRI di nuovo, ANA CAPRI) 웹사이트(http://www.deco.co.kr, http://www.deco.kr, www.anacapri-dinuovo.co.kr, http://www.ana-capri.com, 이하 “사이트”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모든 웹서비스(무선 인터넷서비스 포함)를 말합니다.

  • “온라인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회원ID, PASSWORD 등을 정하는 등 소정의 절차를 거쳐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이용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받는 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를 말합니다.

  • “회원 ID”라 함은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 본인이 설정하며 회사가 정하는 일정한 기준에 의해 표기된 인식문자를 말합니다.

  • “PASSWORD”라 함은 회원의 비밀보호 및 회원 본인임을 확인하고 서비스에 제공되는 각종 정보의 보안을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하며 회사가 정하는 일정한 기준에 의해 표기한 암호문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적용 이 약관은 회사가 인터넷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에 적용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가 자체 개발하는 서비스, 다른 업체와 협력 개발한 서비스, 다른 업체가 개발한 서비스 및 회사에서 별도로 정하는 각종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단, 회사 사정상 각 서비스 별로 제공 일정 및 제공 방법이 사전 고지 없이 변경, 지연 또는 미 제공될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①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회사의 온라인회원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정해진 가입 양식에 회원정보(ID, PASSWORD, 성명, 전화번호,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를 기입한 후 “확인” 버튼을 누름으로써 청약하고,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② 회원으로 가입하려는 자는 회사가 요구하는 회원정보를 성실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 및 승낙 ① 회원은 서비스에 접속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ID, PASWORD 등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회사는 입력 내용의 일치 여부를 확인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기타 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성명이 존재하지 않거나 실명이 아닌 경우

  •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신청시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에 부합하지 아니하는 경우

제7조 정보제공 및 광고성 정보 ① 회사는 회원에게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제50조에 따라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의 다양한 상품, 용역 기타 각종 행사, 생활정보 등의 소개 및 안내를 우편, 전화, 팩스, 전자우편(E-MAIL) 등을 통해 제공합니다. 제8조 서비스의 제공 및 제한 ①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 또는 기술상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1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제공됩니다. 다만, 개별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에 따라 별도의 이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해당 개별서비스 이용화면에 공지함으로써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② 제1항에도 불구하고 일시적 통신장애, 서비스 개발, 시스템 정기점검, 긴급조치 등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이 일정기간 제한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려는 경우 그 사유 및 기간을 정하여 미리 전자우편 등의 방법에 의해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통지를 할 수 없는 긴급하고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사전통지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를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시스템 점검 및 서비스 개발, 통신장애,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아닌 한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③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회원의 개인신상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조치를 합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아래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타인의 회원ID, PASSWORD 등 정보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개인적으로 이용하는 수준을 벗어나 영리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상표권, 디자인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범죄 또는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유포하는 행위

  • 허위정보, 부정한 명령을 입력하거나 권한 없이 정보를 입력, 변경하여 정보처리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유포 등)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회원ID와 PASSWORD 관리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회원ID와 PASSWORD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회원ID와 PASSWORD의 관리소홀 및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회원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즉시 자신의 PASSWORD를 변경하고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기타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이 회사의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한 영업활동에 대하여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⑥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된 사항과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⑦ 회원은 회사가 수시로 게시하는 공지사항 및 별도 공지로 통지하는 이용제한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제11조 회원탈퇴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서비스를 탈퇴하고자 하는 경우 직접 온라인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을 통해 회사에 서비스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탈퇴를 위한 절차를 진행한 후 회원정보를 삭제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할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탈퇴 처리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회원ID, PASSWORD 등 회원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 유포하거나 도용한 경우

  •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회원가입시 기재한 성명이 실명이 아닌 경우

  • 동일 회원이 2개 이상의 ID로 중복등록을 하는 경우

  • 음란물이나 선정적 자료 등 유포하거나 연결(링크)하는 등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위반되는 내용을 게재하는 경우

  • 국가안전보장, 질서유지, 공공복리를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 타인의 명예를 훼손, 저작권 위반 등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 허위정보, 부정한 명령을 입력하거나 권한 없이 정보를 입력, 변경하여 정보처리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유포 등)

  • 서비스 이용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기타 관계법령 위반으로 인해 더 이상의 서비스 제공이 어렵다고 판단하는 경우

③ 제2항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은 그로 인해 발생한 타인의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④ 회원은 제2항에 따른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에 정당한 사유가 존재한다고 인정하는 경우 즉시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12조 게시물 ①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내용(회원 사이의 전달 포함)이 아래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해당 내용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모욕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

  •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위반되는 내용

  • 범죄 계획 및 실행과 관련되거나 이를 암시하는 내용

  • 본조 제2항에서 정한 게시물 관련 세부 이용지침에서 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 법령 위반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이용지침, 세부지침에 위반되는 경우

② 회사는 게시물 관련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해당 이용지침을 준수해야 합니다. ③ 회사는 게시물 관련 내용의 추가, 수정, 삭제에 관한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회원에 별도 통지 없이 파일식별자 (URL : uniform resource locator)의 변경 및 내용의 추가, 수정,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자신의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회사를 상대로 게시물의 추가게재 요구를 할 수 없습니다. 제13조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① 회사는 회원에게 적합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홈페이지 접속시 생성되는 정보를 담은 임시파일인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 하에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활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해 경고하도록 하는 컴퓨터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됨으로써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4조 면책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다만, 회사에 책임이 있다고 볼 수 있는 상당한 인과관계 있는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거래폭주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거나 지연된 경우

  • 회원이 회원ID, PASSWORD 등을 본인 관리 소홀로 외부에 유출한 경우

  • 기타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제15조 지식재산권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제작한 웹 화면 관련 디자인 및 문구 등에 관한 저작권 포함 관련 지식재산권의 권리주체는 회사입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출판, 복제, 방송, 전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하여 유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제16조 정보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정보수집시 회원관리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아래 각호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성명

  • ID(아이디)

  • PASSWORD(비밀번호)

  • 생년월일

  • 주소

  • 이동전화번호

  • 전자우편(E-MAIL) 주소

  • 성별

  • 기타 개별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정보로서 개별 고지하는 사항

② 제공된 회원정보는 해당 회원의 동의 없이 본래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상품배송(사은품, 마일샵 상품구매)과 관련하여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③ 회사는 회원이 협력업체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 가입 시 입력 받은 개인정보로부터 이름이나 주소와 같은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제한된 범위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협력업체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제공목적 : ㈜데코앤이(DECO), ㈜데코앤컴퍼니(ANACAPRI di nuovo, ANA CAPRI)의 서비스 및 관련업무 수행목적 대상정보 : 개인식별정보(아이디, 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 협력업체 : DECO 및 ANACAPRI di nuovo, ANA CAPRI의 모든 매장 ④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지정하여 운영하며, 개인정보의 처리 방법 및 종류 등에 따라 정보주체의 권리가 침해될 가능성과 위험을 고려하여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 박장호 직위 : 경영총괄임원 전화 : 080-431-5500 전자우편(E-MAIL) : cs@deco.co.kr ⑥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회원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17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의 내용은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 화면상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 내용의 변경이 필요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 약관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가 당해 변경내용을 인터넷상 공지화면에 게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③ 제2항의 방법으로 변경 고지된 약관은 기존 회원에게도 유효합니다. 제18조 약관위반시 책임 회사와 회원은 각자 이 약관에 정하는 의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책임을 부담하며, 그로 인해 상대방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9조 약관해석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관하여 이견이 있는 경우 관계법령 또는 상관습에 따릅니다. 제20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우선 당사자 사이의 성실한 협의로 문제를 해결하되, 분쟁이 지속될 경우 관할법원은 회사 본점 소재지 관할 법원을 전속적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나이스평가정보에서 인증받은 휴대폰번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5년 6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마케팅정보 수신동의 (선택)

개인정보보호법 제22조 제4항에 의해 선택정보 사항에 대해서는 기재하지 않으셔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①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 전화, e-mail, SMS, 우편물 등의 방법으로 Members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Members 마일리지 적립 및 소진/소멸 등, 의무적으로 안내되어야 하는 정보성 내용은 수신동의 여부와 무관하게 제공됩니다.
 

통합회원 안내

DECO&E, DECO&C 는 브랜드 홈페이지(DECO, ANACAPRI di nuovo, ANA CAPRI)의  회원을 통합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입하신 하나의 아이디로 브랜드 홈페이지 모두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온/오프라인에서 지급된 마일리지는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 기존 오프라인 회원이 데코앤이 회원 가입 할경우 -> 이름/휴대폰/생년월일 3가지가 동일해야 기존의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회원 가입하셨나요?

  
 -  -   년   월   일

* 기존 오프라인 회원이 가입할 경우, 이름/휴대폰/생년월일 3가지가 동일해야 기존의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적립금)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